시나리오 작성자: 현재 님

시나리오 출처: https://trpg-play-now.postype.com/post/11589909

사용 툴 : 코코포리아

플레이 일시 : 2022.02.03

플레이 시간 : 약 4시간 

 

GM - 마꾸

PL - 타모

 

 

 

이전시점 시나리오: https://chboky.tistory.com/860

 

* 버디미션 BOND의 2차 캐입 로그로 캐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원작의 설정에 따라 시나리오를 소소하게 개변하였습니다.

* 미숙한 진행과 틀린 룰 판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두 PC 모두 둘이서 수사 룰을 처음 플레이하여 많이 틀리게 진행하였습니다... 하면서 배웠습니다...

* 해당 시나리오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이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실 예정이 있으신 분은 열람을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 루크 윌리엄스x아론의 커플링 요소가 있습니다. 

* 캐붕이 있습니다...

* 해당 세션을 플리레이한 GM과 PC는 모두 본 게임을 완클하였으며, 드라마 CD는 듣지 않은 상태입니다.

  버디미션 BOND 본편에 대한 강력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플레이 하시기 전까지는 열람을 삼가바랍니다.

 

https://nintendo.co.kr/software/switch/detail/aq2fb/

 

Nintendo

진실을 쫓아라, 버디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히어로를 목표로 하는 경찰관, 루크. 그리고 수백억에 달하는 금액의 피해를 입힌 「괴도 비스트」, 아론. 운명적인 만남이 두

nintendo.co.kr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43257

 

버디 미션 BOND

 

store.nintendo.co.kr

 

더보기

 

 

잡담

GM

후덜덜
https://jukebox.today/cccurry
오늘의 줔밬입니다

아론

후후후

GM

후후 제가 카레시날이라고
노라조의 카레를 들고왔을거라생각했나요 쟌넨데스

아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빗나갔다!

GM

닛신 컵라면이 데레스테와 콜라보한 카레노래입니다
(오타쿠 특: 물어보지도 않은 걸 설명한다)

아론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GM

시작을
해야하는데
(덜 덜덜 덜덜덜

아론

일단 어제처럼

메인

루크 윌리엄스

"아론..! 준비는 되었어!?"

잡담

루크 윌리엄스

갑자기 대사를 갈기는

메인

아론

"뭐냐, 새삼스럽긴..."

잡담

루크 윌리엄스

아롱아롱 채팅팔레트에서 이름색을 바꿔줘
그 편이 룽해

메인

아론

"가 보자고, 도기!"

루크 윌리엄스

"나, 나는 아직이거든..."
"으, 으응! 가, 가보자고!"
(아론 인터넷 많이 하는 사람같아...!)

아론

(자각x)

잡담

아론

감사합니다~
아지트 장면부터 시작하나요?

GM

넵... 뫄꾸쟝
후소사
젠젠처음나노데
얼레벌레후레플레이를해도
타모님이 잘 이끌어주시길
(이런 발언을 하는 gm!)

아론

저도 처음이라구요...
(덜덜덜 부르르

GM

(손에 올리면 부르르 떨려요 장난감 두개
(세션방에 올려놓으면 부르르 떨리는 PL과 GM

아론

(부르르

GM

(부르르
아.. 확실히 아론스탠딩
딱똑콱 네모낳게 자르니
칸에 잘들어가서 보기좋네요
()

아론

이뻐요ㅠ
넘 고생하셧다ㅠㅠ

GM

감사합니다...
시작....갈길까요
두렵다

아론

네!

GM

당신 상황묘사 시키고 썰 뽑아먹는동안
룰북 컨닝할준비하기

아론

ㅋ ㅋ ㅋㅋ ㅋㅋㅋ

메인

GM

CURRY w.현재 님
버디서스펜스 TRPG 둘이서 수사 :: 버디미션 BOND 2차 세션 [루크아론]
GM - 마꾸 PL- 타모
2022.02.03 PM 20:20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0 → 3

GM

▶어느 날, 미카구라 섬. 오피스 나데시코의 거실.

루크 윌리엄스

"휴우, 다녀왔어. 아론, 아아... 지쳤다~"

GM

늦은 오후, 언제나처럼 문이 열리면 피로한 기색의 루크가 들어옵니다.
뭐, 지금처럼 피곤해 보이는 때 보다는 새로운 실마리를 찾고 의욕이 넘치거나, 혹은 그 조차 감당하기 어려운 사실을 알아내고 마음이 무거워져서 돌아올 때가 잦았지요. 아니면 단순히 마실을 나갔다가 개운하고 기쁜 얼굴로 돌아올 때라던가...
아, 이것도 그립네요... 그야, 두 사람을, 그리고 미카구라 섬을 뒤엎은 「DISCARD」사건이 종료된 후 한참이 지난 오늘인걸요.
다시 이 곳에서 그 때와 같은 기분을 느낀다니, 어딘지 익숙한 기분에 그립기도 하고 간질간질하기도 하네요.

그래요, 두 사람이 미카구라 섬에 온 이유는 나데시코 씨의 초대. 뭐, 초대라고 불러놓고선 손님취급은 커녕... 다른 두 사람보다 일찍 온 아론과 루크에게 겸사겸사 일이 돌아왔지만요
자, 그럼 아론 떠올려볼까요? 아론은, 이 곳에 언제 어떻게 왔으며 루크는 언제 미카구라 섬에 도착했나요? 아론보다 일찍? 늦게? 혹은 함께 도착했나요? 도착한 이후 얼마나 시간이 흘렀나요?

 

아론

"사람 부려먹긴..!"
하스마리의 일이 끝나고, 인사차 루크와 함께 들린건 좋았는데 말이죠,
특.별.히 루크가 원하는대로 비행선까지 타 주었다고요?
그런데도 오자마자 일처리를 부탁받다니 심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그래도 루크와 달라진 섬을 여기저기 둘러본건 내심 기뻤기에 공안 건물로 달려가지 않은 모양이네요.
그리고... 사실 일은 핑계고 두 사람에게 시간을 만들어주려 한거 아냐? 하는 합리적 의심이 들기도 하고요.

GM

(공안 건물로 달려갈 뻔 했구나)

아론

아무튼 여기저기 쏘다닌 덕분에 배가 고픕니다. 미간을 구기네요.

루크 윌리엄스

"아, 아론 기분이 안 좋아보이네. 무슨 일 있어?"
인사 차, 아론과 함께 미카구라 섬에 온 것이지요.
이번에는 비행선이 아닌 항로로, 아론과 함께 미카구라 섬에 오는 건 이번으로 두 번째네요.

(룰북 컨닝하느라 정말로 위에 써 주신 지문을 못본 편,,, 아론이 비행선을 같이 타줬는데~)
뭐, 그래봤자 짐 풀고 정리한 다음 나데시코 씨에게 인사하러 가자마자, 일을 맡고선 이 상황... 인걸까요.
그것도 따로따로 일이 있어 흩어진 까닭에, 미카구라에 와서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는 건 지금이 처음입니다.
으음~ 심기가 불편한 아론이라니 상대하기 까다로운데~

아론

"...배고파."
부엌을 기웃거립니다. 괜히 냉장고를 열었다 닫았다 하네요.

루크 윌리엄스

"...나도."

아론

그러다 식탁 의자에 걸린 물건을 보고는 얼굴을 와작 구깁니다.
"......"

GM

오피스 나데시코의 객실은, 네 사람 이후에 따로 머무는 사람이 없는 듯, 아니면 머문사람이 있어도 깔끔하게 치워진 듯, 마치 호텔에 막 체크인 한 상태로 깔끔하게 치워져있네요.
당연히 냉장고에는 물과 음료수 정도 밖에 없습니다!
그 와중에 식탁의자에 걸린 물건은 바로...?!

아론

그것은 물론 깜찍한 앞치마입니다.

GM

>깜찍<

아론

잠시 루크의 집에 들렀을 때 이 망할 물건 때문에 곤혹을 치뤘었지요.

GM

아, ...그런 일이있었지요. 잠시 떠올려볼까요?

아론

손에 들고는 금방이라도 해치워버릴듯 노려봅니다
루크가 이상한 앞치마를 입더니 돌변해서는, 달링이라던가 이상한 말이나 하던 그 일 말이지요.
가까스로 벗겨주긴 했지만 또 그런꼴을 보면 이번에야말로 바닷물에 샤브샤브 해주리라 다짐합니다.

GM

바닷물에 샤브샤브라... 적당히 소금간이 되어서 맛있겠는데요?
이런, 쓸데없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배가 고플지도 모르겠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론? 부엌에 무슨 일 있어? 왜 갑자기 우뚝 멈춰서서는...."
"...히익?!"
루크도 봐 버리고 맙니다. 예의 그 >깜찍한< 앞치마
이미 바보같은 소리를 내버렸으면서도 필사적으로 모르는 척 하네요
"아, 아론. 여기는 요리할 게 없기도 할거고, 해 먹기에는 둘 다 지쳤으니까 나가서 먹고오자!"

아론

"헤에, 좋은 생각이잖냐 도기."
앞치마를 휙 치우고는 루크에게 다가갑니다

루크 윌리엄스

"응, 그...그래! 미카구라 섬에서, 다시 먹고 싶었던 것, 기억에 남는 것 없어?!"

아론

"고기"
"감자랑 간장에 졸인거."
"흰 쌀밥이랑 먹었던거"

GM

[아지트 페이즈]
스윽, 여기서 잠시
우리 친구들의 감정을 하나씩 가지고 시작해봅시다

잡담

GM

ㅁ맞죠? 시작할 때 감정 하나 가지고 시작하는거!
(얼레벌레

아론

그그
추억의 물건을 보면 강렬한 감정을 하나 획득한대요!

GM

하지만 후소사 첫 플레이어인 두 사람은 추억의 물품이 없으므로
이번기회에 하나 정하고 가야겠네요
...(앞치마 힐끔)

아론

앞치마로 할까요.

GM

(정말 이걸로 할 거냐는 무언의 사인)
(알겠다는 끄덕임)

아론

아론은...
도기녀석 역시 내가 없으면 안되겠군..!
하는 감정을 가지네요.

메인

GM

좋아, 어떤 감정을 가졌으며, 그게 마음에 드는 점인지 들지 않는점인지 이곳에 이야기해주세요!

아론

아론은 앞치마로 곤혹을 치뤘기에, 마음에 들지 않는 감정으로
[이녀석 묘하게 얼빠져서는, 역시 내가 없으면 안 돼!]
하는 감정을 습득합니다.

루크 윌리엄스

루크는 막 오피스 나데시코에 들어오자마자 배고픈 야수처럼 어슬렁거리는 아론을 보왔기 때문에...
[역시 신경이 날카로운 아론은 대하기 힘들구나...]를
마음에 드는 점에 넣습니다 (?)

아론

마음에 드냐?!

루크 윌리엄스

아무래도 그럴 수 밖에 없다고? 그야...
...(빵긋)

아론

...(흥)

GM

좋아좋아 마음에 드는 점과 들지 않는 점에 하나씩 하트가 있는데, 그 칸에 있는 하트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복사해서 쓰시라구 하나씩 놔뒀답니다
그리고 기념할만한 첫 [추억의 물건]은 [앞치마(귀여움)]입니다
나데시코 씨 무슨 앞치마를 두었으려나~
좋아, 감정과 앞치마를 모두 가졌으므로, 아지트 장면 속행하겠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흐음, ...간장에 졸인 간장과 고기라... 흰 쌀밥이랑 함께 먹었다고?"
"그래, 알았다. 이건...!"
>>고기조림
> ???
> ???
"고기조림이지?!"

아론

"맞아 그런 이름이었다고."

루크 윌리엄스

"마이카산에 갔을 때 먹었던 그것일거야. 아아, 감자가 굻고 폭신폯신해서 맛있었지~"
"간장의 맛을 머금은 감자를 반으로 가르면, 그 포삭하게 피어오르는 따듯한 김이라던가~"

아론

"고기가 적은게 흠이었지만 루크 것을 뺏어 먹으면 그만이니까."
"감자는 네가 먹어라."

루크 윌리엄스

"아, 그래 거기 들어간 당근도 정말... 아니, 아론~! "

아론

"하하하, 그러니까 뺏기기 싫으면 3인분.. 아니 4인분은 시켜 알겠냐?!"

루크 윌리엄스

"아아, 어쩔 수 없네... 알았어, 알았으니까~ 뺏어먹는 건 그만두자?"

GM

그렇게 정말... 고기조림을 먹으러 가나요?
시나리오 제목을 보고도?!
물론 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아론

어이 GM양반
감자와 당근이라고

GM

힉, 네넵!

아론

루크가 뭔가 떠올려도 되잖냐~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당신을 믿어서 다행이야

아론

((이렇게 깝쳐도 되는걸까))

GM

(얼마든지요♡)
(GM과 대화해주는 상냥한 아론)

루크 윌리엄스

"그러고보니, ...고기조림을 파는 가게가 미카구라에 있을까?"

아론

"어엉?"

루크 윌리엄스

"아, 물론 마이카의 사람들이 블로섬에 내려와 식당가를 차렸단 얘기를 들었지만..."
"확실히 외지인이라 검색해서 찾기가 어렵네... 이 부분은 나데시코 씨에게 물어볼ㄲ..."
"...아니 관두자, 뭔가... 더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
(아닙니다 사랑해요 나데시코 씨)

아론

"나는 감자와 당근과 고기가 들어간게 먹고싶다고."
심기가 불편해보입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 그럼... 그건 어떨까? 아론."
"그거, 그거 있잖아. 블로섬에서 먹었던 그것 말이야!"

아론

"그거..?"

루크 윌리엄스

"이야~ 마침 잘 됐네 근처에서 먹었던 기억도 나고...~"
"배고픈데 잘 되었다! '그걸'먹자!"

아론

"그게 뭔데?!!"

GM

도대체 '그게'뭔데! 저번부터 계속 아론을 괴롭히는 '지칭대명사'네요

아론

다들 주어와 목적어를 확실하게 말하길 바란다! 이상!

GM

그 때, 아론의 머릿속에 무언가가 퍼뜩 지나갑니다!
아 그래! 그거!
바로 ~카레~

아론

"설마, 카레냐?"

루크 윌리엄스

"역시 아론! 그렇게 말해줄 줄 알았어!"
"그 있잖아 진짜 맛있었던! 환상적인~!!!"

아론

"아아, 있었지. 아저씨랑 너랑 바보같이 들떠서는..."
"바로 다음날에 사기꾼놈이랑 나까지 끌고가서 먹였잖냐."

루크 윌리엄스

"그랬었지! 그런데말이야..."
"...거기, 가게가 어디였더라?"

아론

"뭐... 고기가 큼직해서 좋았지만... ..."
"뭐?!"
"기억 못하는거냐?!"

GM

하지만
아론도 곰곰히 떠올려보지만 정확히 그것이 어떤 『카레』였는지가 기억이 안납니다.
떠올려보려고 해도, 아 그 있잖아 그 완전 진하고 고기도 큼직하고 따듯하고~ 고슬고슬한 흰 밥에~!!

아론

하지만 루크는 기억해야한다고요. 루크탓을 합니다.

GM

하지만 그 카레의 정체가 기억이 안납니다.

아론

"젠장! 도기 네가 말 꺼내서 괜히 더 먹고싶잖냐!"
"빨리 기억해 내!"

루크 윌리엄스

"아, 아무리 그렇게 말해도...!"
"아, 생각해보자 떠올려보자...? 예전에 여기서 먹었던 기억은 나는데...? 그게..."
"아, 그 때도 수사를 마치고 아론과 내가 먼저 들어와서 저녁을 먹으려던 때였어 그러니까... 지금과 비슷한 상황에서...."
"아, 역시 기억이 안나! 어쩌면 좋지?!"

아론

"......" 등 같은데 충격을 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머리는 말고요

루크 윌리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론! 이상한 생각은 말아?!!?!?!?"

GM

아, 아무리 떠올려봐도 기억이 안납니다!

아론

"아앙? 무슨 생각?"

GM

그래서, 그 카레 뭐였던건데?!
하지만. 우리는. 카레를 찾을겁니다. 늘 그래왔듯이.
여기서 로케이션'용어와 등장인물을 공개하겠습니다

잡담

GM

복붙이 없어 타이핑을 쳐야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벌벌

아론

네~

정보

GM

[로케이션/용어]
- 환상의 카레
무엇이 들어가 있었지? 무슨 맛이었지? 일단 맛있고, 엄청나고, 기억은 나지 않고, 음, 일단 환상이라는 이름이 들었으니까 굉장한 게 분명합니다. 적어도 확실한 건 카레가루나 카레페이스트는 들었을 거야!
- Curry B
블로섬 시계탑 인근에 위치한 카레 전문점입니다. 카레 베이스 자체는 평범한 편이지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222개의 다양한 토핑으로 인터넷에 유명한 블로섬의 명소 중 하나!

잡담

아론

222개요?!

정보

GM

- HCA
집 카레 옹호론자 (Housd Cury Advocation). 체임점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의 카레는 카레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소수의 의견입니다.
[등장인물]
-무라카타 쥬리아 / 52세 여성
카레 전문점 「Curry B」의 사장이자 주방장, 빈웨이 유학파로 독신, 깡마른 몸이지만 에너지가 넘치고 유쾌한 성격으로 팬이 많습니다. 극단적인 HCA들에게 시달리다가 급기야 지난번 「사건」을 겪었지만 지금은 전혀 문제 없습니다. 지난 사건에서 도움을 준 루크와 아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바몬드 / 29세 남성
지난 「사건」의 범인, 얼굴을 인스턴트 카레 가루의 봉지로 가리고 등장.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어머니가 자주 해주던 카레의 맛을 잊지 못해 전국을 순회하며 SNS에 전국 카레 맛집을 투가하다가 온라인 카레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극단적인 HCA입니다.

잡담

GM

아니 이보쇼 어머니가 카레만들 때 한 번이라도 도와줬으면...!
(할많하않)

메인

GM

등장인물은 화면의 토큰에도 적어두겠습니다 정보탭에서 언제든지 확인해주세요~

잡담

아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극단적인 세계관이라니
카레만들기로 대선후보 뽑을듯

GM

현재 대한민국보다는 행복할 것 같네요

아론

ㅋㅋ큐ㅠㅠ

메인

루크 윌리엄스

"그럼, 그 카레집... 아니 카레 집이 맞을까? 같이 떠올려보는거지?"
끄으응, 하며 소파에 앉아 고민해보네요

아론

"그러자고."
옆에 앉아서 생각해봅니다.

GM

좋아, 그럼 이제 탐정인 아론은 화면 아론의 토큰 옆에 있는 [알고있었어!]카드를 뒤집어주세요!
더블클릭하면 도비니다.

잡담

아론

와~ 신기해!

메인

아론

"어이 도기..."

GM

【수사 곤란 레벨】은 1이며 조사의 장애는 「환상의 카레, 그 존재여부에 대한 의심」입니다. 수사 장애 탭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보이게 해두겠습니다!

아론

"우리 카래를 먹긴 했던거지?"

루크 윌리엄스

"무슨 소리야, 아론!"
"먹었었다고? 분명히...!"
"아론은 그 따끈따끈하고 큼직한 고기가 들어간, 그 카레를 기억 못하는거야!?"
"떠올려봐 분명 바삭한 마늘 페이스트에..."
"..."
"...어라? 감자나 당근은, 안들어갔었나?"
"그러고 보니...~?"

GM

아x꼬 카레식의 일본식...아니아니아니 미카구라식 카레였나봅니다.

아론

"지금부터 차근차근 생각해보자고."

GM

좋아, 여기서 [초동수사]를 갈겨봅시다!
이 카레에 대해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이미 많이 나눈 것 같지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사교>입니다!

아론

아론은 소문을 굴릴 수 있네요
그때 같이 카레집에갔던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볼까요.

루크 윌리엄스

좋아... <사교>가 있고 액션 <기합넣기>가 있는 조수 역할 루크이지만 유리함은 하나만 더할 수 있으므로 3d6을 굴리겠습니다

잡담

아론

앗 선생님
(맛타~)

메인

루크 윌리엄스

그럼, 아론이 전화하는 동안 루크도 열심히 떠올려봅니다. 기억해 내는거야! 미카구라섬에서의 「BOND~인연~」을!

잡담

루크 윌리엄스

넵 머머머신일인가요

아론

루크가 먼저 행동하는걸로 하나요?

루크 윌리엄스

앗이건
초동수사니까~!
같이~ 하는게 아니엿나

아론

앗 조아요~

루크 윌리엄스

(룰북슥보기

메인

GM

조아조아 탐정인 아론도 유리함이 1 더해져
3d10을 굴려주시면됩니다!

잡담

GM

코코포리아에서는 아무런 그것없이

메인

아론

3d10 (3D10) > 24[6,8,10] > 24

잡담

GM

3d10이라고만치면
10면체 주사위 3개가 굴러갑니다 완전 천재~

아론

멋져~

메인

루크 윌리엄스

3d6 (3D6) > 4[1,2,1] > 4
와~

잡담

루크 윌리엄스

타모님
그 주사위 값결과가
몇페이지엿죠
본거같은데 일단 1이 나오면 조지게 안좋앗던것같은데

정보

아론

알고있었다 카드
탐정은 생각한다.
이 전개는 분명 [1]이다!
하지만 몇 달 전 분명히 [2]에 갔는데?
맞아 그때 [3]가 일어났고 [4]다.
그렇다면 역시, 이 전개라면...!
하지만 [5]다...
저기 우리 캐레를 먹긴 했던거지?

잡담

아론

146 페이지같아요!

루크 윌리엄스

헉 찾앗다
동시에찾다니역시 우리는 천생연분인거죠
(?)

아론

ㅋㅋㅋ

루크 윌리엄스

이 일단 둘 다 1이 나오진않았으니까 펌블은 피해갔어!

아론

저 6이 하나 있어요
스페셜 발생인가요?

루크 윌리엄스

헉 넴 야호~

아론

루크는 여유를 회복해주세요~!

메인

GM

아론은 키워드 ① 「사실 아론이나 루크가 만든 카레였다는 감동적인 전개」를 획득합니다
또한, 탐정 아론이 스페셜 [6] 다이스를 얻었기 때문에, 루크의 여유가 1 증가, 아론이 루크에 대한 감정을 하나 획득합니다!
아론은 어떤 감정을 얻나요?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3 → 4

아론

마음에 드는 점으로 "은근히 간지러운짓을 한다니까.." 하는 감정을 가집니다.

잡담

여유

휴휴 루크 주사위를 개떡같이 굴리고도 여유와 감정을 하나 받다니
역시 루크 챙기는 건 아론뿐이다

메인

아론

"보나마나 뻔하지, 너나 네가 만들었다는 말랑한 전개일지도 모르잖냐."
"넷이서 장 봐와서..."

잡담

아론

>.0

메인

루크 윌리엄스

"에... 그랬었나?"
"하지만, 아론도 알다싶이 나는 요리가 그렇게 능숙하지 못하다고?"
"생각해봐, 나는 저번에야 요리를 만드려고 앞치마를..."
"...!!!! 이건 넘어가자!!!"

아론

엄청 노려보고있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흐음, 아론의 말을 듣고 보니 카레 정도는... 만들었던 것 같기도 하고?"
"하하하, 사실 알고보니 요리 천재였다던가~"

아론

"... " 저런 모습을 보니 의심스럽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미, 미안 역시 무리수였지?"

아론

"가게에 간 기억은 있어, 그건 너도 마찬가지일거 아니냐."
"... 쯧, 연락을 돌려볼까."

루크 윌리엄스

"응, 그렇지... 그럼."

잡담

아론

수사페이즈 가도 되나요?

메인

루크 윌리엄스

"역시... 「수사」하는 수 밖에 없나...!"
수.사.!
수 to the 사!

잡담

루크 윌리엄스

네~

메인

아론

"제길 어쩔 수 없나!"

잡담

아론

기벽을...

루크 윌리엄스

잠시만요 뭔가를 띄워볼게

메인

루크 윌리엄스

[장면종료]

잡담

아론

예뻐~

메인

GM

[조사페이즈]
[탐정 장면]
좋아, 1 사이클의 탐정장면입니다! 아론, 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

잡담

아론

전화를 걸려면 걸려는 상대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어.. 지금 같이 있는 사람?

GM

앗... 아뇨 등장하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메인

아론

옆에 있는 루크를 끌어들입니다.

잡담

GM

네! 등장인물(아론만 등장할건지, 루크도 같이나올건지) >기벽>행동
순서가 됩니다

아론

조아요~

메인

GM

좋아, 그럼 기벽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잡담

GM

1d6굴려주셍요~

메인

아론

1d6 (1D6) > 4
기벽 갑작스러운 영감표에서 굴리겠습니다

GM

4번, 갑작스러운 영감 표입니다. 1d10을
좋아좋아~

아론

1d10 (1D10) > 6
바람에 날려간 물건 덕분에 수수께끼가 풀렸다.

잡담

아론

카레집의 전단지가

메인

GM

좋아, 「수사」를 하러 나온 아론과 루크...

잡담

아론

날아와서 창문에 붙는 전개는 어떠신가요

메인

GM

바람에 날려간 물건은 과연?

잡담

GM

헉 완전천재예요

메인

아론

휘이잉 날아온 전단지가 루크의 얼굴에 철썩! 붙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루크구나)
"윽?! 이, 이게 뭐야!"
오이를 본 고양이? 강아지처럼 폴짝 뜁니다

아론

"하하하, 얌전히 있어봐라."
"....호오?"

루크 윌리엄스

"으읏, 뭐야 아론?" 얼굴을 문지르며 말하네요

아론

Curry B라고 적힌 전단지를 보여주네요.
"낯이 익지 않냐?"

루크 윌리엄스

"아, 정말...! 이런 곳에 갔었지! 왜 기억을 못했을까?"
"이 곳, 블로섬에서 유명한 음식점 중 하나잖아!"

아론

"같은 가게는 맞는거냐? 분점이나 2호점일수도..."
좀 더 확실하게 떠올려보고싶네요

루크 윌리엄스

"응, 그것도 그렇네... 역시 이 부분에 관해서는 조사하는 수 밖에"

GM

좋아, 어떤 기능을 써서 떠올려보나요? 아론!
무엇을 굴려라 정해지지 않은 판정에 대해서는 비가 추적추적오니 추적을굴립니다 식의 판정 가능합니다

아론

평범하게 소문 기능을 써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얌전

잡담

GM

시츄에이션 수사를 여기서 하는건가?

아론

오..그런거같아요!

GM

조 조아
아무거나 표를 하나 고르시구..!

아론

무슨 표가 있나요!

GM

조아조아
현장에서/ 왜? / 협력자와 함께/알아서 찾아온 단서/vs용의자 가 있습니다
p 166이옐요!
5개중에 끌리시는걸 말하시면
슥 도와드리겟습니다

아론

알아서 찾아온 단서를 쓰고 싶습니다

GM

아 아니면
잠시만요

아론

GM

이미 아론은 전단지를 보고 떠올렸으니
어케 찾은단서인지
안떠올려봐도 되는건가...?

아론

그렇구나...

GM

어떤 시추에이션으로 수사를 하고싶은지에대해선
타모님이 아론의 기벽으로 날아온 전단지를 보고 떠올린다 선언했으니...
이걸로 된거려나...!
그럼 판정으로 이어가주세요!
(고멘나사이)(얼레벌레)

아론

이것도 제가 판정을 선언하나요?
아 아니구나
잠시만용

GM

소문으로 판정을하신다하셨으니
소문주사위를 굴리시면될것같습니다!

메인

GM

<소문>으로 판정시, 아론에게 유리한 판정이므로, 3d10을 굴려주시면 됩니다!

아론

3d10 (3D10) > 16[10,1,5] > 16
좋아요 아무튼 알아냈습니다
루크가 도와준 덕분에 이곳이 아는 집이라는걸 기억해냈네요!

GM

좋아 아론은 키워드 ② 「카레 전문점 [Curry B]」를 알아냅니다!

아론

"어이 루크, 역시 이곳이 우리가 다녀온 곳인게 맞는 것 같다."
"몸이 길을 기억하고 있군..."

루크 윌리엄스

"몸으로 아는거구나... 역시 아론 대단하네!"
(와... 역시 비스트! 라는 말은 구태여 입 밖으로 꺼내지 않습니다)

아론

그리고 그 외에도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아직은 확실하지 않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아론의 장면은 이정도면 돨까요~

루크 윌리엄스

"음? 아론 무언가 하고싶은 말이 있어?"
"혼자만 알지말고 알려줘~"
조수는 조수답게 뿡뿡하고있습니다

아론

"가서 엄청 귀찮은 일이 있었던 기분이..."

루크 윌리엄스

혼자만 알고 탐정상 즈루이~

아론

"뭐냐 그 표정은

루크 윌리엄스

"아무것도 아닙니다..."

GM

[장면 종료]

루크 윌리엄스

루크는 그래요
[혼자만 알고... 아론은 대단하지만 치사해!]라는 감정을 얻고 마음에 들지 않는 점에 추가하겠습니다

잡담

아론

ㅋㅋㅋ귀여워요

메인

GM

[조수 장면]

루크 윌리엄스

조아요 루크는 성실하게 시추에이션 수사를 굴려보겠어요...!

아론

가랏 루크!

루크 윌리엄스

왜? 이벤트 표에서 굴리겠습니다
1d6 (1D6) > 3

GM

[수수께끼의 메세지] 입니다

루크 윌리엄스

와...정말 수수께끼다

잡담

아론

와...

메인

루크 윌리엄스

"흐음, ... 정체모를 단어... 222개의 레시피. 이걸 모두 조합하면 경우의 수가 몇개 나오는걸까?"

잡담

아론

한번더 굴리거나 고르시는건 어떤가요

메인

루크 윌리엄스

"우리가 「Curry B」에서 카레를 먹었던 게 확실하다면, 그 때 먹었던 그 토핑의 조합까지 완벽히 재현해야겠지?"

아론

"계산하다가 굶어죽겠군..."
"정체모를 단어는 또 뭐냐?"

루크 윌리엄스

"게다가, 아론이 먹었을 카레와 내가 먹었을 카레는 토핑이 달랐을 거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둘 다 [환상의 카레]라고 여길정도의 조합이면..."
"하지만 역시 이상하지 않아?! 카레자체는 평범한데 평범한 카레 베이스에 토핑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환상의카레]가 되다니. 이것 만으로도 정체모를 단어, 즉 처음보는 조합의 단어가 되는거라고!"

잡담

루크 윌리엄스

아뇨 가오를 지키겠습니다
얼마나 가오있어요
정말 선택지 잘못 고른 루크같지 않나요(아닐시 ㅈㅅ

아론

ㅋㅋㅋ너무 귀여워요

메인

아론

"......"
"....."
"......"
"그래서.."
"그게 우리 기억 떠올리는거랑 무슨 상관인데?"

잡담

루크 윌리엄스

표정변하는거 봐 ㅋㅋㅋ ㅠㅋ ㅠㅠ

메인

루크 윌리엄스

"...미안, 다시 생각해볼게."

잡담

아론

하 선택지 잘못 고른 루크 넘 귀여버ㅠㅠ

메인

루크 윌리엄스

"역시, ...이 정체모를 단어에 대해서 알려면, 직접 사장님께 찾아가서 물어보는 게 좋겠지?
라고 생각하며, 루크는 Curry B로 가 사장님께 조킹을 걸어보겠습니다

잡담

아론

가랏 루크~!

메인

루크 윌리엄스

조킹이 아니야 여튼 환상의 카레를 찾아내고야 말겠다는 <근성>으로 탐문수사에 나섭니다
3d6 (3D6) > 8[2,3,3] > 8
그렇구나 실패하는구나
좋아 루크는
액션 [뒤쫓기]를 사용하여 주사위를 다시 굴려볼게요

루크 윌리엄스

[혼자만 알고... 아론은 대단하지만 치사해!]를 강한감정으로 바꾼 뒤
나도! 떠올리고 말거라고! 라는 다짐으로 여우를 1점 소비하고 다시 굴리겠습니다!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4 → 3

루크 윌리엄스

3d10 (3D10) > 22[8,10,4] > 22
봤어 아론?! 봤어?!
얼른 나에대한 감정을 하나 더 획득하라구!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3 → 4

아론

할때는 하는 녀석이라는 감정을 획득합니다.
어이어이 놀랐다고 도기~!

루크 윌리엄스

(뿌듯)

GM

여차저차 Curry B에 간 두 사람은 사장인 '무라카타 쥬리아'에게서 정보를 듣게됩니다!

무라카타 쥬리아

"아아, 청년들이구나. 그 때는 정말 고마웠어. 어쩜, 얼굴도 기억난다니까?"
"특히 그쪽의 와일드한 청년. 아아, 정말 인상이 깊어서."
"글쎄, 이 아줌마도 괴도 비스트 팬이거든. 역시 와일드 한 사람을 보면 끌려버린달까? 호호호."
하는 스몰토크와 함께...

잡담

무라카타 쥬리아

앗 말을 안하시는군요
(해주세요)

메인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4 → 3

잡담

무라카타 쥬리아

엣 뭐야 나 줄인적없어

메인

아론

"아아 오랜만이야 주인장."
아론도 소소하게 낍니다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3 → 4

잡담

아론

장난치기>
죄송합니다..

메인

무라카타 쥬리아

"아무튼, 그 때는 두 사람덕분에 살았다니까?"
"글쎄, 나는 아무래도 외국에서 요리 공부를 하다 미카구라식 카레를 조금 더 퓨전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해왔거든."
"그래서 무슨 재료든 카레에는 모두 어울리니까 좋다고 생각했는데 글쎄..."
"그 것 때문에 「집 카레 옹호론자들의 테러」에 당할줄이야..."

GM

두 사람은 키워드 ③의「집 카레 옹호론자들의 테러」를 알게됩니다.

아론

"아아 그런 일이 있었지..."
"별 이상한거에 목숨거는 녀석들.."

루크 윌리엄스

"으음, 그러고 보니 그 날..."

GM

[마스터씬:회상]
▶회상 1: HCA의 습격
두 사람이 이전, DISCARD 사건 때 미카구라 섬에 체류했을 때입니다.
수사가 먼저 끝난 두 사람은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이곳, Curry B를 찾았고

잡담

아론

ㅋㅋㅋ여기서 회상이~~

메인

GM

두꺼운 메뉴판 속 수 많은 토핑들을 구경할 때였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으음, ... 나는 아보카도를 넣어볼까."
"아론은 뭐가 좋아?"

아론

"고기 추가에 곱빼기!"
신이나서 토핑을 구경하고있네요

루크 윌리엄스

"아론은 여전하다고 해야할까... 뭐, 그게 좋은거지만"

GM

그렇게 두 사람이 평화롭게 메뉴를 고르고 있을 때,

잡담

GM

주크박스 아까 함 터졌는데
브금 잘들리시나용?

메인

GM

갑자기, 전문점의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잡담

아론

복구될때까지 기다리고잇엇어요...후후

메인

GM

'그대'는 바로... 과도를 들고 얼굴에 카레가루 봉투를 대충 고무줄로 고정해 가린, 누가 봐도 -어떤 방면으로도- 위험해보이는 괴한입니다!

잡담

GM

https://jukebox.today/cccurry

아론

헛 감사합니다!

메인

아론

"어이 루크,"
턱짓으로 입구를 가리킵니다.

바몬드

"이, 이이이 사도놈들!!!"
"혀가 어떻게 된 거 아냐?!"
"그래, 적어도 아보카도 까지는 이해하려고했어!!"

루크 윌리엄스

"...엣?"
갑자기 퍽 찔린 루크가 그 쪽을 돌아봅니다

바몬드

"그래, 거기 얼빠진 개 같은 청년! 그래, 요즘 애들은 SNS에 뭐만 유행하면 따라서 넣어보려고 하니 이해한다고!!!"

잡담

아론

개같다니

메인

루크 윌리엄스

"아론, ...정말 괴한이야 저 사람?"
아 이거 특수부대원들이 꿈꾸는 그 상황?

바몬드

"하지만, 하지만말이야 고등어라니! 고등어 토핑이라니!!!"

아론

"......" 꼬챙이를 보는 고양이마냥 눈이 흥미로 반짝입니다.

바몬드

"너희들은 어머니가 해주던 진정한 카레의 맛을 잊어버린거냐!!"
"영업을 당장 중단해! 이 가게는 카레에 대한 모독이야!!"

잡담

아론

고등어 찍어 먹으면 맛잇는데..
상처받앗어..

메인

GM

굉장히, 딴지걸기도 애매한 사유입니다. 그러니까 정말 저걸로 화난거라고?
가게의 사람들도 같은 생각을 했는지, 범인을 보며 옆 테이블의 한 손님이 중얼거립니다.

손님

"하아, 이런이런... 극단적인 집 카레 옹호론자를 여기서 보다니요...(쑻)" (안경 척 치켜올리며)

잡담

아론

(쑻)

메인

손님

"이봐요. 멍청해보이는 범인 씨? HCA는. 철.지.난. 유물일 뿐이라고요?"

루크 윌리엄스

"아, 아론... 저 사람 지금 (쑻)이라고 입으로 말한거야...?" (컬쳐쇼크를 받고 소근소근 아론에게 얘기합니다
역시 특촬오타쿠와 씹타쿠는 다른 편이죠 매우 많이(...)

아론

"쑻 이 뭐냐... 숯?"
흥미진진하게 싸움구경을 할 뿐입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 아론! 다 들리겠어...!"

GM

그러거나 말거나 두 사람은 서로 열올리며 이야기를 합니다. 다행이도 아론과 루크의 대화에 귀를 기울일 정신은 없어보여요

바몬드

"그러는 너는 도대체 카레에 뭐를 넣은거지? 저 이상하게 질척질척한 질감은..."

손님

"아아-. 이것 말입니까. 보면 모르는가? 당연히. (안경을 멋지게 들어올린다. 그의 안경이 날카롭고 예리하게 빛나기 시작한다.) 낫토와. 오뎅이라고요?"

잡담

손님

저는 카레에 낫토 넣는거 좋아합니다...

아론

실험적이네요

메인

손님

"키, 킷싸마---!!!"

잡담

아론

근데 괜찮지 않나?

메인

아론

오 저녀석, 동료가 더럽혀짐 당한걸 목격한 마지막 생존자처럼 울부짖는군

잡담

GM

맛있다구~? 카레는 퍼먹는 음식이니까 게다가 고소해져서요 ㅠㅠ 담에 꼭 머거요 ㅠㅠ 가지튀김과 함께~

메인

GM

그리고, 과도의 날카로운 광택과 함께 기억은 끝납니다.
솔직히 뇌가 수용할 수 없는 정보를 차단한 느낌도 들지만, 여하튼 두 사람은 회상을 끝내고 지금, 수사를 하는 장면으로 돌아옵니다.

루크 윌리엄스

"그런, ...일이 있었지요. 하하하..."

아론

"아... "
그런 일이 있었지요
까맣게 있고있었네요

무라카타 쥬리아

"어휴, 그 일 때문에 얼마나 식겁했던지..."
"뭐, 그 이후에 있었던 일 때문에 다행이 평판이 올라가 손님은 더 늘었지만 말이야~!"
"아, 네! 갑니다!"
"그럼 두 사람도 여기서 먹을거면 자리에 앉아서 주문해 줘, 서비스 많이 할게!"

루크 윌리엄스

"아, 아뇨. 그 이후로 별 탈 없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저희는 조금 더 생각해보고..."

무라카타 쥬리아

"그래? 그럼 언제든 기다릴테니까!"
라며, 발랄히 인사하고, 사장인 쥬리아는 가게로 되돌아갑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 ...뭔가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진 빠지는 기억이네..."

잡담

아론

흑 너무조아요!

메인

아론

"아.. 그리고 그 뒤에 어떻게 되었더라...?"

루크 윌리엄스

"후우, 그러게... 그건 수사하면서 더 떠올리는 수 밖에 없겠어..."
라고하며 장면을 종료하겠습니다!

GM

[장면 종료]
[1사이클 종료]

잡담

아론

또 기벽타임이 돌아왔군요

메인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4 → 3

GM

[수사레벨 1 상승]

잡담

아론

엣!줄엇어!

메인

GM

[2사이클 시작]
[탐정 장면]

잡담

아론

크리티컬 토크~!

메인

GM

좋아 아론, 누구랑 등장하나요?

아론

물론 루크와 함께입니다!

GM

좋아 굴려굴려 기벽타임~

아론

1d6 (1D6) > 6

GM

무작위군요

아론

1d10 (1D10) > 2
기벽 수사강행표를 봅니다
1d10 (1D10) > 4
허가받지 않은 곳에 들어갑니다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론

식당에서 허가받지 않은 곳, 그곳은 바로
주방입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 아론? 어디 들어가는거야?"

아론

주방에 척척 들어가서 재료들을 직접 조사하네요
"재료들을 보면 떠오르지 않겠냐."
"냄새가 기억날지도 모르고."

루크 윌리엄스

"내, 냄새로 기억하는거구나..."
"그래도, 쥬리아 씨에게 실례가 될 지도 모른다고?!"

아론

"멋대로 먹지도 않고 참아주는데?!"
"지금 배가 고파 돌아가시기 일보직전이라고!"

루크 윌리엄스

"그건, 당~연~한~거야!"
"조, 조금만 참아 아론! 곧 알아낼 수 있을거야!"

GM

조아 그럼 아론은 어떤식으로 수사를 하나요?

아론

현장에서 이벤트표를 굴리겠습니다.
날카로운 눈으로 현장을 재조사하네요

GM

조아!

아론

1d6 (1D6) > 3
탐문수사를 합니다

루크 윌리엄스

재료들을 대상으로?

아론

나쁘지 않은 생각이지만

루크 윌리엄스

아무리 생각해도 재료를 대상으로 탐문수사라고 하면 먹는 방법밖에...

아론


먹을래
먹을래요

루크 윌리엄스

안돼!

아론

주방 근처에 앉은 손님들로부터
단서를 얻는건 어때요?

GM

아유 너무 좋죠

아론

아니면 주방에서 일하는 주방장들이나...
바쁜와중에 그러면 싸움나겠다
주방 근처에 앉은 손님들에게 단서를 얻습니다.
"어이, 지금 먹고 있는 카레..."
"있는대로 없는대로 전부 털어놔 주실까..."

GM

라며, 아론이 말을 건 상대는 놀랍게도...

바몬드

"으음...?"
"아, 앗 너는...!"

GM

이 자식이 왜 여기 뻔뻔하게?!

바몬드

"히, 히익 그 때는 실례가 많았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아론

"너, 너?!"
이녀석이 왜 여기에?! 깜짝 놀랍니다

GM

좋아 적당한 때에 굴리고 싶은 게 있음 판정선언해주세요~

아론

으음
탐문 수사를 관두면 조수가 여유 2를 회복한다고 하는데

바몬드

"나, 나 그 일이 있고나서 회개했으니까...? 이제 그런 난동은 부리지 않아 절대로...!"

아론

여유를 회복시킨 다음에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GM

좋아요!

잡담

GM

그리고 그거 몇페이지인지
저에게 컨닝할기회를 주시면...ㅠ

아론

앗 그거 170 p입니다

GM

감사합니다!
아앗아앗 여기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것도 있군... 역시 룰북을 끼고살아야만

메인

아론

"그래 보이는군.
"얌전하게 먹고 가라고."
어깨를 토닥토닥 두드려줍니다. 수사는 뒷전이네요

잡담

아론

삼천포로 빠져버린 아론

GM

이러면 역시 모든 행동에 시추를 굴려야하는군 그러면 나 아까 루크판정도 잘못했구나... 인세인처럼 판정하는게 아니구나
다음부터 잘하겠습니다 오답노트 써두기

아론

앗 저두요
멋대로 단서 굴러오게 하지 않기..

GM

여기 시추에 뭐로 굴려야하는지가 나와있군요 웅웅 오답노트 꼭꼭 써~

메인

바몬드

"요, 용서해 주는거야?!"
"네, 넵! 착하고 바르게 살겠습니다!"
아, 아무리 괴도 비스트, ...아론이 무섭다고 한들 이렇게까지 굽신 댈 이유가 있을까요?"

아론

관심없단 얼굴로 단무지를 하나 쏙 집어들고는 루크쪽으로 돌아옵니다.
"저쪽엔 별거 없군."

루크 윌리엄스

여하튼 아론이 어슬렁대는 동안 푹 쉰 루크는 여유를 회복합니다.

아론

태평한 얼굴로 와작와작 먹습니다.

system

[ 루크 윌리엄스 ] 여유 : 3 → 5

루크 윌리엄스

"음! 여기 디저트 맛있어!"
어느새 사이드를 시켜서 념념 먹고있네요(...)
"아, 아론 뭘 먹는거야!"
산책 중에 뭐를 우물거리는 반려견을 보는 기분으로 아론을 봅니다

아론

"저기 낯익은 사람이 있길래 집어왔다."
"착하게 산다잖냐."

루크 윌리엄스

"응?"
"아, 그렇구나. 아는 사람이구나!"

아론

"오, 메론소다인가.. 달지만 못먹을것도 없지."
루크의 디저트도 뺏어먹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이자식, 왜인지 날이 갈수록 아론이 하는 뻔뻔한 행동에 태클을 걸기는 커녕 그렇구나! 하고 당연히 넘어가버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읏, 말 하면 당연히 줬을텐데...~"
아론을 위해 아껴둔 체리를 쏙 입에 넣어주며 말합니다

아론

뺏어먹는게 더 맛있다는걸 언제 이해하려나요

루크 윌리엄스

(귀여워)

아론

체리도 뫄구뫄구 잘 받아먹습니다
"아.. 뭐라도 먹었더니 좀 살것같군..."
"하지만 식사는 아직이다. 알겠지 도기?"
"빨리 뭐든 알아내 오라고!"

루크 윌리엄스

"응! 이제 기운도 났으니까 얼마든지 더 수사할 수 있어!"
모두 아론 덕이야~

잡담

루크 윌리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을래

아론

ㅋㅋㅋ 좋아요 ㅋㅋㅋ

루크 윌리엄스

(만족)

메인

GM

좋아 장면을 종료하나요?

아론

넵, 아론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루크를 지켜봅니다.

GM

[장면 종료]
[조수 장면]

잡담

아론

루크의 크리티컬 토크~

메인

루크 윌리엄스

좋아 루크의 장면에도 아론과 루크 모두 등장합니다~
협력자와 함께~ 에서 골라야지~
1d6 (1D6) > 4

잡담

루크 윌리엄스

큰일인걸
181인데
게스트가 나와요
게다가 어...
ㅇ역시 이거
에드워드 윌리엄스씨가
나와야하는거아닌가

아론

ㅋㅋㅋ ㅋ ㅋ ㅋㅋㅋ
기대하기

루크 윌리엄스

앗 게스트니까
모쿠마씨
블로섬의 인연을 어쩌고해줘

아론

크~ 멋져요~

메인

루크 윌리엄스

좋아좋아 [정보상]이 걸립니다
루크는 게스트 [모쿠마 엔도] 와 접촉해 정보를 얻습니다

GM

한참 아론과 루크가 메론소다를 노나먹고 있을 때였습니다.
모쿠마 에게서 연락이 오네요.
그러고보니 이 옷상~ 왜이리 늦는거야~ 물론 나라마다 시차도 있고 교통편도 다르니 집합시간은 넉넉히 일주일 이내로 잡았지만요?

모쿠마 엔도

[아아, 루크 오랜만이야. 옆에 아론도 있으려나?]

아론

디저트를 념념 먹으며 두사람의 대화에 귀를 기울입니다

모쿠마 엔도

[그럼 아론한테 저번에 ④ 「범인을 막다가 아론이 손을 다쳤」던 일은 괜찮은지 한 번만 물어봐줄래?]

GM

라며 키워드 ④를 획득합니다
키워드 4를 획득한 두 사람, 두 번째 회상장면에 들어갑니다
[마스터씬:회상]
▶회상 2: 탐정의 희생

잡담

아론

손을 다쳤었군요 ㅋㅋㅋㅋ

메인

GM

이전 회상장면에서 이어집니다.
극단적인 HCA의 과도가 날카롭게 번뜩이며, 입맛이 괴이한 손님을 노립니다!
가까이 있던 아론은 멋지게 범인을 막아냅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니 아론은 그냥 날 뛸 상대가 필요했을지도...)

아론

팔만을 뻗어서 탁, 하고 잡네요.
아무런 망설임 없이 날부분을 잡아챕니다.
괴도는 짧으니까요

GM

하지만, 아뿔싸. 손부터 나간 탓일까요? 아니면 이정도 상처는 별 거 아니라서?
과도를 잡다가 손이 다치고 맙니다.
뭐, 아론은 끄떡없겠지만... 이렇게 손이 다치다니, 역시 아론은 카레를 만들 수 없겠네! 그렇네!

아론

"이건 정당 방위니까 말이야."
"귀찮은 잔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는거다. 그렇지?"

손님

손님은 놀라서 엎어진 자세를 잡고 쿨하고 펀한 자세로 다리를 꼬고 앉아 짝, 짝, 짝 박수를칩니다
"브라보, 브라보. 당신, 제법 하는군요? 제 눈에는 확.실.히. 보였습니다." (안경 척)

아론

"엉..?"
뭐야 이건, 괴한을 노려보다 등 뒤의 손님을 노려봅니다.

손님

"히, 히익 뭐, 뭡니까 인간! 무시하는겁니까?!"

GM

그리고 그 때, 카레 전문점의 사장 쥬리아 무라카타가 주방에서 나와 아론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아구구, 청년 고마워! 덕분에 유혈사태는 막았어!"

아론

날뛸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네요
김이 팍 샙니다.
"...운 좋은 줄 알아라."

무라카타 쥬리아

"카레는 포용력이 넓은 요리야. 그런 카레를 만드는 가게에서 다툼이라니, 이 아줌마는 절대 용납 못해!"

아론

바몬드를 팍, 놓아줍니다. 과도는 압수! 하네요

GM

아론에게 칼도 뺏기고 가오도 뺏기고 주역자리도 뺏긴 바몬드는 빠른 목소리로 중얼거립니다.

아론

원래도 가오는 없었잖냐~

바몬드

"뭐, 뭐가 포용력이 넓은 요리야... 젠장! 웃기는 소리 말라고!"
"그리고 간판도 사기잖아... 모든 카레가 있다니."
"이런 가게에, -어차피 돌아가신 어머니의 카레는 없다고!"

GM

사자후같은 외침에, 가게 안이 숙연해집니다.
그 말을 들은 쥬리아는 이어 말합니다.

무라카타 쥬리아

"자기, 그저 어머니의 카레를 먹고싶은거야?"
"돌아가신 어머니의 카레, 말이지?"
"...쯧쯧쯧, 딱해라..."
"그런 거면 말을 하지 그랬어!" 하며 어머니의 손맛 그대로인 등짝스매싱을 갈깁니다

아론

... 딱하긴 하지만, 이런식으로 그리움을 표출하는건 아니라고 보는데 말이죠.
뭐 됐나. 하스마리랑 다르게 온건한 방식이고...

바몬드

"익...! 엄마?! 아니, 왜, 왜이러세요 아줌마!"

무라카타 쥬리아

"아줌마라니, 사장님이야!"
"좋아, 이 아줌마가, 아니 사장님이 재현해줄게. 네 어머니의 카레말이야!"

GM

버몬드는 그 말에 울먹이며 자신의 얼굴을 가리던 인스턴트 카레가루 봉지를 벗습니다.

바몬드

"그, 그 말 진심이예요? 정말이라면,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

GM

바몬드와 쥬리아 사이에 깊은 눈빛이 오가고, 쥬리아는 고개를 끄덕입니다.

무라카타 쥬리아

"그래, 몇 시간이 걸려도, 며칠이 걸려도 만들어줄테니까. 기운 내 청년!"

GM

쥬리아는 범인과 포옹합니다.
그리고, 기억은 끝납니다.
...솔직히 이번에도 역시 뇌가 수용할 수 없는 정보를 차단한 느낌도 들지만요.

아론

..? 그 맛을 아는 당사자가 만들면 제일 빠른거 아닌가?
뒤늦게 질문이 떠오르지만 잠자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아아, 손은 괜찮아."

GM

아무튼, 두 사람은 메론소다를 나눠먹으며 모쿠마 씨의 연락을 받는 장면으로 돌아옵니다.

루크 윌리엄스

"응, 그런 일이 있었지... 하아, 그 때는 정말 놀랐다고? 아론이 튼튼하고 강해서 다행이지, 그 상처때문에 더 큰 사고를 당했다면... 아찔해."
"그럼 모쿠마 씨에게도 괜찮다고 메세지 할게."

아론

"결과적으로는 또 잔소리 들어버렸지만."

루크 윌리엄스

"으음, 그래. '아론은 괜찮다고 해요. 걱정해주셔서 고맙다고 하네요 모쿠마 씨.' "

GM

이자식 하지도 않은 말을 덧붙이다니~

아론

그려려니~합니다
아예 마음에도 없는 말은 아니기도 하고....
메론소다를 다 먹어버립니다

루크 윌리엄스

역시, 아론이 하고싶었던 말을 잘 풀어서 설명할 수 있는 건 나 뿐이지?
그것도 모르고 루크는 모쿠마와의 메세지에 집중하고있습니다.

아론

얼음도 와작와작 먹습니다

모쿠마 엔도

[응, 그렇다면 다행이야. 그럼 루크, 그 사람한테 가서 『그것』을 달라고 해줄래? 루크가 <끈기>를 가지고 부탁한다면 들어줄지도 몰라. 부디, 부탁할게!]

루크 윌리엄스

"부탁, 이라니? 무슨 말이지...?!"

아론

"그것, 은 또 뭐냐?!"

루크 윌리엄스

"에, 그러니까 여기서는... 해 보는 수 밖에 없나... 끈질긴 부탁...!"
"모, 모르겠어 그러니까.. '모쿠마 씨, 『그것』이 뭔가요? 가르쳐주세요!' 라고 전송..."
"...앗, 1이 사라지지 않아?!"
"모쿠마 씨~?"
한참 핸드폰을 잡고 망연자실 하던 루크는 결국 한숨을 쉬며 일어납니다
"아론, 나 뭐든 해보고 올게."
"모쿠마 씨가 부탁한 일이야. 절대 실패할 수는 없어."
(비장)

아론

"멋대로 지시하고 이상하게 말 한 그녀석 탓이 큰거같지만 말이지.."
아무튼 루크를 지켜봅니다

루크 윌리엄스

좋아 루크는 <끈기>를 굴려봅니다
3d6 (3D6) > 7[3,2,2] > 7
"......"

GM

좋아 루크와 아론은 [질 나쁜 소문]이라는 상태이상에 걸립니다
(히어로포인트 와장창 깎이는 소리)

아론

뭣!
어떤 소문이 나나요?!

잡담

GM

룰북을 보고잇습니다
잠시만기다려주세요!

아론

네!

GM

어어디잇지 상태이상
색인표따라 157p봤을땐
그냥 상태이상 6개중하나에 걸립니다만 나와서
이 상태이상에대한 설명은 따로 없나?

아론

그러게요 우움,,
일단 뒤져보기

GM

설명은 없나보군요
좋아좋아
그냥 질나쁜 소문이 있나봐 수군수군하는걸로 이해하겠습니다
(틀렷으면 미래의 내가 이걸 보고 대구리 빡빡치겠지 머~)
(수치를 미래의 나에게 넘기기)

아론

그럽시다 ㅋㅋ
안보여요ㅠㅠ

메인

GM

루크와, 루크와 함께 행동하는 아론은 갑자기 식당 사람들에게서 '그것, 그것을 주세요!'하고 다니는 이싱한 사람 취급을 받습니다()
아~ 망신살이예요~
정말, 여기가 본거지가 아니고 여행지라 다행이예요~ 소문은 곧 흩어지겠지만

루크 윌리엄스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 없어..."

아론

"크아악! 그래서 그게 뭔데!"
휘말려서는 또 심기가 불편해집니다.

루크 윌리엄스

"아론, ...미안해 나."
"... ..."
과하게 축 져진채로 장면 닫겠습니다~

잡담

아론

귀여워!

메인

GM

[장면 종료]
좋아 아론은 여기서
>그것<을 하나요
(계속되는 지칭대명사의 공격)

아론

그것이 뭔가요

GM

바로바로바로 탐정만 할 수 있는 그것
이 룰의 제목
이 룰의 하이라이트!

아론

아 좋아요
축처진 도기를 일으켜세워서
둘이서 함께 수사하기로 합니다

GM

좋아
[둘이서 수사]
아론과 루크는 서로에 대한 감정을 하나 골라 강한 감정으로 지정해주세요!

아론

지금은 아론이 챙겨주는 중이니까
역시 내가 없으면 안된다는 감정을
강하게 가집니다!

루크 윌리엄스

루크는... [신경이 날카로운 아론은 대하기 힘들구나] 하지만 이렇게 날카로운데도 나를 배려해주는 아론 정말 다이스키! 하는 방식으로 감정을 강하게 가집니다!

GM

좋아, 이번사건은 계속해서 과거의 사건을 떠올리는 것이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
그야, 당연하다면 당연하게도... 두 사람의 기억속 >환상의카레<를 찾는 것이니까요?
그러니, 이번에도 역시 함께 떠올리른 수 밖에...!
강렬한 감정을 토대로, 롤플로 강하게 불러일으켜, 키워드를 찾아봅시다!
(이런 입수방식 묘사 괜찮은걸까)

아론

"... 어이 도기,"
"지금 생각난거다만."
테이블 밑으로 루크를 톡톡 건듭니다.
"그 때 먹은 카래, 역시 그날 있었던 사건과 연관이 있지 않았겠냐."

루크 윌리엄스

"응..."
진지한건지 침울해져있는건지~

아론

"같이 떠올려보자고."
루크가 힌트를 요청했을때처럼 기억을 되살려주려 합니다.

루크 윌리엄스

그래도, 그럼에도 침착하게 말을 걸어주는 아론의 목소리가 나침반이 되어 루크가 길을 잃었을 때 지표가 되어줍니다.
(계속 I SHI KU RE 가사 파쿠리하기)
"그래, 잘 떠올려보자... 그 때 분명히...!"

잡담

GM

힌트요청 너무 좋아요 ㅠㅠ
R 누른거지~

아론

마자요~

메인

GM

두 사람은 진지하게 서로의 마음을 맞춰 생각하며 타협하고 떠올린 결과, 어떠한 것을 떠올립니다.

잡담

아론

집중해보자~ 하고 삐슝 떳을거라구

메인

GM

바로 키워드 ⑤ 『손님을 막다가 루크도 손을 다쳤』다 입니다.
[마스터씬:회상]
▶회상 3: 조수의 희생?
감동적인가? 싶은 전개!
하지만 그 순간, 아론이 잠시 내려둔 과도가 다시 누군가의 손에 들어갑니다.
과도를 잡은 건 바로...

손님

무고했던 손님입니다!
"어이어이, 사장 쿤? 카레의 트렌드를 잊으신건가요 (안경 척)"
"어머니의 카레라니. 그런 허상을 쫓기에는 이미 21C(21세기)라고요?"
"지구는 LCL용액에 가라앉고 아야x미 레x는 세번째란 말입니다!(버럭!)"

루크 윌리엄스

"...응, 무슨 얘기지? 연예인? 아니면 유명한 연구자?"

아론

..무슨 말이야? 루크를 흘끔 봅니다

루크 윌리엄스

"나, 나를 쳐다봐도...!"

아론

"칫, 너도 모르는 이야기인가..!"

루크 윌리엄스

"아니 아론은 왜 내가 알거라 생각하는거야~"

아론

"내가 모르는 시사 상식인가 싶었다."
혼란스러워합니다

잡담

아론

갓반인과 특촬덕이 감당하기엔 너무나도 오타쿠엿다
아니 근데 왜 칼을..?

메인

손님

"어이, 소코노 후타리! 조용하지 못할까!"
"나는 지금 사장 쿤과 「다이세츠나 모노」에 대해 토론해야한다만?"
"그러니, 나는 더이상 용서 못해!!"

아론

무엇을..?

루크 윌리엄스

"저기, 토론 한다했잖아요?!!"

아론

칼 이름이 토론인가보지. 납득합니다

루크 윌리엄스

(저기 아론~!!!!)

GM

이제 더 이상 무고하지 않은 손님이 쥔 과도가 날카롭게 번뜩이며 사장을 노립니다!

잡담

아론

뭐야 미친거아냐?!

메인

루크 윌리엄스

그 때, 가까이 있던 루크가 멋지게 손님을 막아내네요

아론

"...! 루크!"

GM

비록 과돌를 잡았다가 손을 다치기는 했지만요.

아론

"이자식..!"

GM

이렇게 손이 다치다니, 잠깐, 이러면 루크도 카레를 만들 수 없잖아? 그렇잖아? 이렇게 까지 해야 해?

아론

퍽, 하고 손님을 날려버립니다.
지금 루크가 다쳤는데 카레가 중요해~~!!?

잡담

손님

그렇구나 아론 루크가 다치면 날려버려주는구나 ㅠㅠㅠ

메인

손님

"크악-!!"
"제, 제법이.... ㄱ, "
가오를 지키려다가 풀썪 쓰러집니다

아론

애초에 가오는 없었대도~!

GM

놀란 쥬리아는 빠르게 상황수습을 합니다

무라카타 쥬리아

"에구머니나 청년들 미안해!"
"어쩌면 좋아, 이 화상들 때문에..."
미안한 마음에 눈물까지 흘리네요
"나중에 오면 꼭 보상할게, 청년들에게는 얼마든지 카레를 무료로 만들어 줄테니까."
"하지만, 나는 이 두 사람을 신고할 마음은 없어."
"...[어머니의 카레] 그리고 [개인의 카레]. 모든 것은 결국 먹는 사람과 만드는 사람의 마음인걸."
"카레로 이해시키겠어, 두 사람에게."
"그래, 두 사람이 지향하는 궁극의 카레로!"

아론

"......"
이게 무슨 말이야.
법치국가에서 나올 말입니까 이게?
하지만 지금은 루크의 손을 지혈하는게 먼저네요.
가게의 냅킨을 잔뜩 뽑아서 지혈시킵니다.
"쳇, 멋대로 하라고..!"

GM

그러는 와중에도 사장님의 의지는 확고합니다

무라카타 쥬리아

"미안해, 오늘 영업은 끝이야!"
"나는 이 특별한 손님들에게 알맞는 궁극의 카레를 만들어 줘야하니까."
"다음에 꼭 들러줘!"

아론

그랬군요... 모든 퍼즐이 모였습니다.

GM

단골 손님들은 "이런이런, 역시 쥬리아는 어쩔 수 없다니까?"
같은 느긋한 소리를 하며 하나 둘 자리를 떠나거나 급하게 계산을 마칩니다.
그리고, 아직 카레를 주문하지 못한 아론과 루크도... 쫓겨나고 맙니다.

루크 윌리엄스

"어...어?"

GM

아직 비가 내리는 바깥,
분명 나름대로 감동적인 전개긴 한데, 아론과 루크는 정말 배가 고프고 카레가 먹고싶었습니다.
범인들이 부러울 지경이예요. 그야, 궁극에 카레라니까요? 당연히 부러울 수 밖에요.
"...? 그래서 우리가 먹은 카레는 결국 뭐였지?" 라는 생각이 번져올 때 쯤입니다...
망연히 카레 전문점 문 앞에서 카레 냄새를 맡고 있으면, 그 때 아론과 루크에가 말을 거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쿠마 엔도

바로 조수, 루크의 게스트 모쿠마 씨 입니다!
커다란 장바구니를 들고있네요
"아, 루크와 아론이잖아. 여기서 뭐하는거야? 저녁은 먹었어?"

아론

"..?! 아저씨?!"
혼란에 빠져있다가 깜짝 놀랍니다.

모쿠마 엔도

"있지, 아저씨. 이제부터 오피스에 돌아가 카레를 만드려고 하는데, 두 사람도 같이 먹지 않을래?"

아론

"카아레?"
이게 무슨일이야! 하고 루크를 바라봅니다

모쿠마 엔도

"두 사람에게 미카구라 식의 진한 카레를 만들어 줄게? 응? 응? 사양하지 말고"

루크 윌리엄스

손을 지혈하며 어벙벙하게 있던 루크는 끄덕거립니다
"네, 살았어요 모쿠마 씨~ 방금 가게에서 쫓겨나서 곤란한 참이였거든요! 아~ 맛있겠다 모쿠마 씨의 미카구라 식 카레!"

아론

"하아, 별 수 없나"
"가자고, 카레가 다 거기서 거기지."
순순히 따라가면서 밉살맞은 말을 하네요
고기토핑 잔뜩 들어간 카레... 기대했는데...

모쿠마 엔도

"에, 그렇게 말하면 아저씨 실망하는데도?"
"걱정마, 차가운 아론도 돌아볼 정도로 맛있는 『환상의 카레』를 만들어줄게."

아론

"헤에, 환상의 카레라고 했겠다?"
"기대한다고 아.저.씨."
맛없기만 해봐! 하고 무시무시하게 바라봅니다.

루크 윌리엄스

"와아! 기대되네요 모쿠마 씨의 환상의 카레!"

모쿠마 엔도

"두, 두사람 모두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야!?"

GM

그 말을 마지막으로 회상이종료됩니다.
[장면 종료]

잡담

아론

ㅋㅋㅋ와~ 모쿠마까지 등장하는군요ㅠ 너무조아ㅠ

메인

루크 윌리엄스

"...!! 기억났어 아론! 그러면 결국 우리가 먹은 환상의 카레는!"
"이럴 때가 아니야, 얼른 돌아가서 제대로 사건을 정리해보자!"

아론

"아저씨가 해준 그 카레?!"
"그, 그래..."

루크 윌리엄스

얼른 아지트로 돌아가봅시다!
(메타를 지키고싶믐)

잡담

아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좋아~

메인

GM

[범인은 너다]

잡담

GM

좋아 아지트로 돌아온 루크와 아론은 천천히 사건을 떠올려봅니다

메인

GM

좋아 아지트로 돌아온 루크와 아론은 천천히 사건을 떠올려봅니다
아론은 알고있었다 카드를 천천히 복기하며 범인을 지목해주세요!

아론

획득한 키워드를 정리해볼까요
이 전개는 분명 [ 사실 아론이나 루크가 만들었다는 감동 전개]
하지만 몇달전 분명히 [카레전문점 curry B]에 갔는데?
그때 [집카레 옹호론자들의 테러]가 일어났고 [범인을 막다가 아론이 손을 다쳤다.]
그렇다면 역시 이 전개라면..! [하지만 손님을 막다가 루크도 손을 다쳤]다.
그리고 그 직후 마주친건 모쿠마 아저씨..!
"즉, 범인은 아저씨로군..!"
"어이, 루크 어서 아저씨를 체포하러 가자고!"
"그래야 카레를 만들어낼거아니냐!"

루크 윌리엄스

"무, 뭐? 범인, 체포라니 모쿠마 씨가 이상한 사람 같잖아?!"

GM

축하합니다 탐정 아론은 범인을 지목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루크 윌리엄스

"체 체포? 그러니까 으음, 보자... 모쿠마 씨. 지금은 메세지를 읽으셨을까?"
"아, 잠깐. 1이 지워졌어!"
"아, 방금 보셨구나, 그리고 새 메시지가... 응?"

아론

"호오..?"

모쿠마 엔도

바로 그 때, 모쿠마에게서 메세지가 옵니다
[시간이 꽤 늦어졌는데, 벌써 밥 먹었어?]
[안 먹었다면 아저씨랑 같이 먹을래? 지금 장 봐서 가는 중이거든.]

아론

"빨리 답장해 루크!"
기대하고있네요
카레,

모쿠마 엔도

[역시 오랜만에 모이는거면 합숙 기분도 낼 겸 카레가 좋겠지? 아저씨가 루크도, 아론도 맛있게 먹었던 환상의 카레를 다시 만들어줄게. 기대하라고?]

루크 윌리엄스

"응, 아아 잘 되었다. 모쿠마 씨가 카레 해주신 대!"
"아아, 그 때 카레 정말 맛있었지? 감자나 당근은 안보였지만, 푹 익힌다음 곱게 갈려서 진하고 농후한 카레 페이스트 안에 녹아들어가서~"
"채소 육수, 향신료와 함께 삶아진 부드러운 고기에도 카레가 진하게 베여들어가서... 아아~ 그 부드러운 고기를 가른 생각만하면 아직도 군침이~"

아론

"하핫, 길어. 아저씨가 들으면 좋아할만한 소감이다만."

루크 윌리엄스

"채소도 제대로 찐 다음 다시 프라이팬에 구워서..."

아론

"단숨에 비우고 한그릇 더 달라고 하게 되는 맛이었지."

루크 윌리엄스

"읏, 길다니... 너무해. 아론 들어주지도 않고."
"그래도, 하하하 그러네. 아론의 설명이 더 간략하고 듣기 좋아"

아론

"... 어느쪽이든 칭찬이잖냐."
"오히려 네가 호들갑 떠는 쪽이 더 기분좋을지도 모르지."

루크 윌리엄스

"사람마다 감상은 다른 법이니까"
"상반된 얘기를 들으면 모쿠마 씨도 역시 기뻐해주지 않을까?"

아론

"헷, 이거 기다리려니 좀이 쑤시는걸."

루크 윌리엄스

"아~ 역시 얼른 먹고싶다. 모쿠마 씨의 『환상의 카레』"

GM

그렇게 두 사람이 기다리다 보면,
장바구니를 한가득 들고 온 모쿠마와, 체슬리를 마주하고
화기애애하기도, 살벌하기도 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저녁을 함께 먹게 되겠지요.
팀 BOND, 재결성입니다!

잡담

아론

와아아짝짝짝

메인

GM

[CURRY] END.

잡담

GM

우와아아~ 수고하셨습니다~
하아... 버디스토리보면서
애들 수사나가는동안
어? 벌써들어왔구나 뫄뫄는 어디갔고 솨솨는 수사중이야~
하면서 남은애들끼리 오피스 나데시코에서 티키타가 얘기하는게 너무좋았는데
재현한 기분이라 너무 ㅠㅠ 즐거웠네요~

아론

하 그쵸~
즐거웟다~
감사합니다...
카레먹고싶어졋어요

GM

저야말로 ㅠㅠㅠ
하아...

아론

ㅠㅠㅠㅠㅠ

GM

다음번에 만나면

아론

중간에 회상장면도 너무 웃겻구ㅠ

GM

아비꼬나 일본식카레를 머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론

아잉 쪼아요ㅠㅠㅠ
톡방으로 건너갈까용~

GM

아 서가엔쿡도 가야하는데~
그렇군요 지치셨군요

아론

홍대쪽 가면..후후

GM

하지만 들어주세요

아론

무엇을!

GM

에드워드 씨를 데려가고싶었지만
역시 카레를 만들어주는건 모쿠마 씨 뿐이라구요

아론

ㅋ ㅋㅋ ㅋ ㅋ 아 모쿠마씨 2D도 너무 귀여버요ㅠㅠㅠㅠㅠㅠㅠ
그럼요
에도워도가 만들어줘도
아론은 먹지도 않을거라고
으르르릉

GM

원래 노란색에다가 닌자인캐릭터는 전대의 불문율상 카레를 좋아하게 되어있어요

아론

ㅋ ㅋㅋ ㅋ 아 너무웃겨

GM

에드워드 씨가 루크랑 아론에게 카레를 만들어 준 과거부터

아론

컬러 바이럴 마케팅 아니야?

GM

있을 수 없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 바이럴마케팅

아론

ㅋㅋㅋ그쵸
하 너무 탁월한

GM

체슬리는 디스카드 사건시점상

아론

감사합니다ㅠ 갓세팅 ㅠ

GM

카레 혼탁해서 싫어할것같아

아론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모쿠마가 아앙 해줘서
울망한 눈으로 먹어본거겟죠

GM

ㅋㅋㅋㅋㅋㅋㅋ 아앙귀여워 ㅠㅠㅠㅠ

아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참고로 루크의 숨겨둔 마음은
"지금도 좋은데... 어라? 지금이 너무 좋아서 아론과 더 이상 '어떤 사이'가 되고 싶은 건지 모르겠어...!"
이였답니다

아론

아앗!

GM

이자식 아직도 썸에서 허우적대고있었군

아론

고백타임을 못가졋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딱히 이 시나리오에서 밝힐만한 얘기가 아니라
품고있었어요

아론

다음에는 그것도 잘
조아요
두사람답구 귀엽네요

GM

하... 둘수사 너무 즐거웠는데
오늘 룰실수를 많이해서

아론

하...
아녜요 저도...

GM

우리 내일도 둘수사 갈길까요 (타모님: 네?

아론

그치만 이제 대충 알거같아요..
마꾸님덕이야...
ㅋㅋㅋㅋㅋㅋ
연속은 무리다몽

GM

알겟습니다...
흑!
왜 무리라고
단정짓는거예요
시쿠시쿠

아론


복기도 좀 해보고
시날 탐색도 좀 해봅시다

GM

조와요...

아론

카레시날 즐거웟지~

GM

시날... 꼭 찾아주세요

아론

히히
고생하셧어요...

GM

즐거웠지~

아론

네!

GM

하아 ㅠㅠㅠ 감사합니다 즐거웠어요
톡방서보자구요
라뷰뷰

아론

라뷰~~!!
아바요 아이보~~

GM

마타나 아이보~~

 

 

 

 

귤토끼님의 배포 시트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twitter.com/tr_gyultoki/status/1305066340424638464

 

귤토끼 배포계 on Twitter

“[둘이서수사 / 후소사 / 후타리소우사] 코코포리아를 기준으로 만든 맵시트와 아이콘들을 공개 배포합니다. 다운로드와 자세한 세팅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주세요! 맵시트의 바탕과 색상

twitter.com

 

 

 

 

 

 

 

 

 

 

+ Recent posts